M PARK

안심서비스

클레임 센터 서비스

엠파크에서 무엇이든 도와드립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클레임 센터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엠파크 클레임센터란?

엠파크
클레임센터란?

클레임센터는 엠파크에 방문하신 고객분들의 불편과 민원을 돕기 위해 엠파크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입니다. 중고차 거래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민원에 대해 내용을 접수하여 세부적인 관련법을 검토한 후, 해결 방안을 제시해드립니다. 클레임 접수가기

엠파크 클레임센터 하는일

엠파크 클레임센터 업무지원내역
엠파크 클레임센터 업무지원 내역
구분 상세내용
고객 민원접수
  • 고객의 민원에 대한 내용접수
  • 접수내용에 대해 관련법 적용 확인 후 문제점 파악
딜러&상사 내용확인
  • 고객 민원내용을 토대로 딜러와 내용 확인
  • 고객 민원과 딜러의 의견 확인을 통해 귀책사유 및 해결방안 제시
고객과 딜러 대면
  • 고객 민원내용을 토대로 딜러와 내용확인
  • 고객 민원과 딜러의 의견 확인을 통해 귀책사유 및 해결방안 제시
민원해결
  • 고객과 딜러간 합의된 내용에 대한 확정
  • 합의된 내용 이행에 대한 확인 및 고객 만족
엠파크 보안요원

  • 엠파크에는 엠파크 매매단지 내 질서 확립 및 불법 거래 행위 방지를 위한 보안요원이 있습니다.
  • 단지 내 구석구석을 순찰하면서 특이 사항 발생시 고객 응대를 통해 안전거래 도우미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엠파크에서 도움이 필요한 일이 생길 시 보안요원에게 말씀 주시면 큰 도움이 되어드립니다.

클레임 센터 위치안내

    • 엠파크 클레임 센터는
      '엠파크 타워 B1층 S081호'
      위치하고 있습니다.

    • 지하 1층 중앙로비쪽으로
      내려오시면 엠파크 클레임센터 간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민원접수 필요사항

민원 접수전 꼭 확인해주세요!
  • 상담,거래를 한 딜러 이름과 소속된 상사 이름을 꼭 확인하세요 딜러, 소속상사 정보가 없으면 클레임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엠파크 홈페이지 외 다른 광고 사이트를 통해 딜러를 컨택한 경우, 엠파크에 소속되지 않은 딜러일 수 있습니다. 외부딜러가 타 광고 사이트를 통해 허위,미끼 매물광고를 한 경우, 직접적인 클레임 처리 및 엠파크에서 중재가 불가능하여 관할 지차체 담당부서로 연락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클레임 센터 접수방법

  • 방문접수
    엠파크 클레임센터 엠파크타워 B1층 S081호
    운영시간 : 평일 9시~18시
  • 유선접수
    엠파크대표번호 1544-4967
    내선 : 1~3번 고객문의
  • 온라인접수
    홈페이지 이용상의 문제나 구매과정상의 불편사항 접수
    클레임 접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