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PARK

뉴스

차에 대한 새로운 소식과 궁금증을 해결해 드립니다.

뉴스

르노삼성, 미식과 함께 하는 특별한 시승 이벤트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 실시
  • 조회수 897
  • 등록일 2019.05.03

르노삼성 자동차가 미식을 즐기는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르노삼성자동차가 특별한 시승 이벤트,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을 개최한다.

이번에 마련된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은 르노삼성에서 봄시즌을 맞아 5월 26일까지 한달간 진행되는 전국 단위의 시승 이벤트다.

특히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 이벤트는 일반적인 차량 체험 등에 집중하는 일반적인 시승 행사가 아닌 미식과 함께 하는 시승으로 마련되었다.

실제 고객들에게 르노삼성자동차의 SM6와 QM6의 체험과 함께 차량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르노삼성자동차가 선정한 전국 최고의 레스토랑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식을 위해 마련된 레스토랑 또한 인상적이다.

봄날의 미식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온(서울), 알라프리마(서울), 메르씨엘(부산), 아리랑한정식(광주), 트리니떼(대구), 구르메(대전) 등 각 지역 최고의 레스토랑 이용권과 토스트기, 오븐, 주스기, 커피머신 등 조리도구로 구성된 6개의 패키지 경품을 마련했다.

'조금 다른 맛있는 시승'에 참여를 위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전국 레스토랑 2인(아리랑한정식 3~4인) 이용권과 다양한 조리도구로 구성된 6개의 ‘맛있는 패키지’ 경품 중 하나를 선택하고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자동차 전시장에 직접 방문해 시승과 구매상담을 한 모든 고객에게 특별히 디자인된 머그잔 세트를 증정하며,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맛있는 패키지’ 경품을 각 지역 레스토랑별로 6명씩, 총 36명에게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나들이가 많은 5월 봄날을 맞아 르노삼성자동차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조금 다른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에 대한 배경을 설명헀다.

이어서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봄날 SM6, QM6와 함께 즐기는 드라이빙 기회와 함께 최고의 레스토랑 경품을 통해 맛있는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